본문 바로가기

일상/국내여행

경남 하동 가볼 만한 곳 녹차밭 카페 < 매암제다원>

하동은 녹차가 유명하고 녹차밭들이 많이 있어요!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'매암제다원'을 다녀왔습니다.

 

매암제다원은 녹차밭, 카페, 차박물관이 같이 있어요. 위 사진이 차박물관에서 사진 찍는 스팟이예요. 방문한 사람들은 한번씩 찍고 가는 공간이예용 차박물관은 사실 볼거리가 별로 없어서 실망했지만, 사진는 너무 예쁘게 나와서 그걸로 만족했어요!

 

<매암제다원 운영시간>

매일 10:00 - 19:00 

월요일은 휴무입니다!

 

작은 카페가 있고 이 곳에 차를 사 마실 수 있어요! 차는 테이크아웃잔과 찻잔세트로 고를 수 있습니다.

차세트는 마신 뒤에 설거지를 직접해야합니다. 그래서 사실 위생적으로 맘에 살짝 걸렸지만 찻잔에 마시고 싶어서, 찻잔 세트로 받아서 한번 더 씼어 마셨어요.

녹차밭 풍경이 좋기 때문에 안에서 마시는 분들은 없었어요. 

 

녹차와 홍차를 주문했는데 차색이 너무 예뻤어요! 

<매암제다원 관람료>

관람료는 무료이지만 포토스팟에는 카페에서 차를 사마시고 이용하라고 적혀있어요!

차 값이 관람료인 듯해요.

차 가격은 5000-6000원정도 입니다.

 

녹차밭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참 잘나오는 곳이예요. 제가 갔을땐 날씨가 아주 완벽해서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. ㅎㅎ

 

녹차밭을 바라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어요. 

 

매암제다원 주차

주차장이 '악양면 무료 공양주차장'이 있다는데 공간들 다 차있고 다들 눈치껏 도로 남는공간에 주차하는 것 같았어요.

저는 휴일이라 근처 초등학교에 주차했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