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내돈내고간 집들

신사역 맛집 로코버거집 <FAMOUS BURGER 페이머스버거>

가수 로코가 운영해서 유명한 가게 'famous burger' 집에 다녀왔어요. 신사역 8번 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걸어가면 조그만 가게가 보여요! 점심시간에는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! 귀여운 인테리어 컨셉이 독 보이는 곳이었어요!

위치는 신사역 8번 출구로 나와 속옷가게를 옆 길로 들어서면 바로 보여요! 귀여운 햄버거가 계단에 걸려있어요.

 

가게는 넓지 않고, 노란색 계열에 인테리어에 곳곳에 햄버거 캐릭터가 있어요 : ) (굿즈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.)

디제잉 기계가 있네요! 아무래도 주인의 픽인 듯해요

페이머스 버거 메뉴

페이머스 버거가 가장 추천하는 메뉴인듯해요.

- FAMOUS BURGER : 8,000원

- ROYAL GREEN BURGER : 10,500원

- ALL SET MENU : 5,000원

- FAMOUS FRIES로 변경 : 2,000원

이렇게 주문했어요! 

(주문하고 선결제하는 방식이에요.)

왼쪽이 로열 그린버거, 오른쪽이 페이머스 버거입니다! 감자튀김은 페이머스 프라이즈이예요.

두 버거 맛은 비슷했어요! 로열 그린버거에 아보카도가 더 들어간 느낌이에요! 전반적으로 생각했던 수제버거의 맛이었고 소스가 조금 짜긴 했지만  빵이 촉촉하고 맛있었어요.

 

신사역 근처에 간다면 들리면 좋을 것 같아요! 굳이 여기까지 찾아갈 만한 곳은 아니지만 수제버거 생각날 때 가기 좋을 것 같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