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터키여행

[터키여행]카파도키아 항아리케밥 맛집

터키여행하면서 정말 케밥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! 터키하면 케밥이 전부인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ㅎ

그 중에서도 다른 도시 통틀어 제일 맛있었던 케밥집입니다. 진짜 검색도 많이 해봤는데 터키 여행의 정말 큰 단점이 인터넷이 잘 안됩니다 ㅜㅜ 특히 네이버 잘 안들어가져요. 세삼 네이버가 안들어가져서 느끼는거지만 한국인의 정보는 네이버에 대부분 있더라구요 ㅎㅎ 특히 리뷰는 ㅠㅠ

 

그래서 제가 주로 검색해본 곳은 트립어드바이져였어요!! 구글을 검색해도 네이버블로그만 뜨니깐 참내.. 볼 수가 없더라구요. 이곳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꽤 상단에 뜨는 곳이였고 리뷰를 봤을때 리뷰도 대부분 좋았어요~!

사진의 음식은 항아리케밥, 샐러드입니다. 

항아리케밥은 다른곳보다 가격대가 있지만 2인분이고 양도 많았어요! 150리라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해요. 

 

음식점 이름은 

House of Memories Restaurant

 

위치는 

우치사르 성(Uchisar Castle) 근처에 있어요! 우치사르 성 구경하고 나서 식사하면 딱이예요. 구글지도 보면 쉽게 찾아 갈 수 있어요! 

밥먹는데 만난 냥이예요! 이 나라는 참 고양이 강아지들이 편하게 살 수 있는 나라인것 같아요! 밥먹고 있으면 자기도 좀 달라고 이렇게 찾아와요. 사람 하나도 안무서워하고 깨물거나 하지도 않아요~! 의자에만 올라오고 테이블에는 못올라가게 했어요! 같이 셀카도 찍고 놀았어요ㅎㅎ

가게는 이렇게 생겼고 경치도 꽤 괜찮아요~!! 전망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!! 

식당 자리에서 경치좋아서 사진도 찍었는데 풍경 진짜 좋죠!!? 날씨도 넘 좋았는데 햇빛이 너무 강해서 좀 안쪽에 앉아서 먹었어요!! 무튼 이 식당 추천!! 아 그리고 여기 식당아저씨가 한국말 좀 배워서 해요. ㅎㅎ (아주 기본적인 몇 마디이지만 한국말 들을니깐 기분 좋아지더라구요!!) 그리고 친절해요. ㅎㅎ